총 12개(현재 1/총 1페이지) |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12 | 선상지깅대를 보증교환 받았는데 로드케이스 없이 왔어요. | 관리자 | 2018.06.14 | 4280 |
11 | '1절번 25%'의 보증서를 가지고 있는 제품인데 초릿대와 손잡이대가 같이 파손되었어요 | 관리자 | 2018.06.14 | 7414 |
10 | 선상지깅대 및 배스 원피스 낚시대가 파손되었어요. | 관리자 | 2018.06.14 | 4322 |
9 | 원피스(배스, 선상지깅 등) 낚시대를 수장했어요. | 관리자 | 2018.06.14 | 4405 |
8 | 선상지깅대(바트분리형) 분실 또는 수장했는데 보증서만 가지고 있어요. | 관리자 | 2018.04.12 | 5459 |
7 | 소재가 불량일 경우는 어떻게 다른가요? | 관리자 | 2011.07.30 | 16560 |
6 | 고객지원 페이지의 동영상이 나오지 않을 경우 | 관리자 | 2011.07.30 | 6953 |
5 | A/S 기간과 의뢰 방법을 알려주세요. | 관리자 | 2011.07.30 | 33416 |
4 | 낚시대가 부러졌습니다. 50%금액으로 소비자가격의 보상판매가 된다고 하던데요. 어떻게 하면 되죠? | 관리자 | 2011.07.30 | 40619 |
3 | N.S낚시대를 구입하고 싶은데 가까운 취급점을 알려주세요. 본사에서 직접 구입할 수는 없나요? | 관리자 | 2011.07.30 | 18017 |
2 | 루어낚시대에 스팩이 S-662ML라고 적혀있는데 어떤 의미인가요? | 관리자 | 2011.07.30 | 13325 |
1 | 로드의 1번대와 손잡이대가 완전히 맞지가 않아요? 불량인가요? (1) | 관리자 | 2011.07.30 | 12386 |